HOME > NEWS
피니트 엘리먼트, (주)디자인&오디오와 새출발
by 틴맨 posted   2014-08-30(조회 7095)
국내에서 Pagode 시리즈 오디오 랙과 CERABASE 등의 인슐레이터로 하이엔드 오디오 유저들 사이에 최고의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로 인기를 얻었던 피니트 엘리먼트(Finite Elemente) 가 새로운 라인업으로 재정비 후 다시 소개된다. CEO 인 Paul Sander가 Development & Design 4U GmbH 를 인수하고 기존 피니트 엘리먼트의 제품군을 재편하며 2014년 1월부로 새로운 모습으로 론칭되었다. Development & Design 4U 는 CEO인 Paul Sander가 운영 중인 스피커 브랜드 NEOAUDIO를 추가하고 피니트 엘리먼트라는 세계 최고의 진동 관련 장치와 하이파이 랙 전문 메이커를 하나의 그룹으로 엮어내고 있다. 본격적인 하이엔드 하이파이 그룹을 목표로 내딛는 …
NHK, 8K 프리미엄 극장 NAB 2014에서 시연
by 틴맨 posted   2014-03-07(조회 5628)
NHK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4월 7일부터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방송 장비 전시회 ‘NAB2014’에서, 8K 슈퍼 하이비전을 중심으로 한 최신 기술을 전시할 예정이다. 8K 슈퍼 하이비전은 풀HD의 16배, 4K의 4배인 3,300만 화소의 초고화질 영상과 22.2채널 사운드로 구성된 차세대 방송 시스템. NHK는 NAB2014 부스에서 350인치 대형 스크린에서 8K 특유의 높은 현장감을 체험 할 수 있는 ‘8K 프리미엄 극장’을 개설한다. 올림픽이나 도쿄 걸즈 컬렉션 같은 8K 영상 컨텐츠를 상영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에서는 무게 2kg의 8K 큐브(Cube)형 카메라와 8K 지원 HEVC 실시간 레코더 등 8K 지원 장비도 전시할 에정이다. 1채널 당 90Mbps의 전송용량…
㈜사운드솔루션, 영국 캠브리지오디오 정식수입유통 시작
by 틴맨 posted   2013-11-21(조회 8742)
- ㈜사운드솔루션, 캠브리지오디오 정식 수입 시작- ㈜사운드솔루션, 영국 캠브리지오디오 국내 단일 수입원으로 지정- ㈜사운드솔루션, 영국 캠브리지오디오 수입유통 시작 음향기기 수입유통 전문업체 ㈜사운드솔루션(http://sscom.com)은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캠브리지오디오를 2013년 11월부터 정식 수입 유통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캠브리지오디오는 하이파이 앰프, 스피커, CD플레이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다양한 가정용 오디오를 설계 및 제조하는 회사로써, 품질 좋은 입문형에서부터 중급형 오디오 제품을 생산하기로 이름이 높다. 특히 최근…
HOME > FEATURE
전설적인 설계자들의 총집합 콘스텔레이션
by 틴맨 posted   2016-10-07(조회 22473)
최근 해외에서 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콘스텔레이션(Constellation)이 국내에서도 조금씩 인구에 회자되고 있다. 그러나 이 브랜드의 역사를 논하기 전에, 일단 세간에 떠도는 오해 한 가지를 꼭 풀어야겠다. 그 루머는 대략 이렇다. “사실 저 브랜드는 덩치만 컸지, 실제 제작자는 예전에 오디오 알케미를 만들던 사람이다. 아무리 오디오 알케미가 좋았어도 입문용 기기에 불과한데, 어찌 저런 초 하이엔드를 만들 수 있겠는가?” 이런 의구심이 들 수밖에 없는 것은, 콘스텔레이션의 해외 마케팅 담당자로 처음 소개된 피터 매드닉씨 때문이다. 이 분이 예전에 오디오 알케미를 주재한 경력이 있으니, 당연히 이따위 추측이 난무…
최상의 콤비가 만들어낸 걸작 쿠발라 소스나
by 틴맨 posted   2016-07-19(조회 9149)
세상은 천재 한 명의 출현으로 뭔가 확확 바뀌는 것 같지만, 의외로 개성과 취향이 다른 두 명의 만남이 뛰어난 업적을 이루는 경우도 많다. 록의 역사를 볼 때, 중요 포인트 중 하나가 믹 재거와 키스 리차드의 만남이다. 둘 다 15살 무렵으로 기록되는데, 우연히 기차역에서 만난 것이다. 둘은 같은 초등학교를 다닌 적이 있어서 서로 안면은 있었지만, 정식 친구는 아니었다. 그런데 이 우연한 만남에서 키스가 블루스 음반을 갖고 있는 것이 목격되었고, 그 음악에 심취해있던 믹이 말을 걸었다. 이후, 전설적인 롤링 스톤즈가 탄생한 것이다. 레논과 매카트니, 사이먼과 가펑클, 플랜트와 페이지 등, 록이나 대중음악 분야만 봐…
캘리포니아의 오디오 구루, 존 맥도널드의 제안. 오디언스
by 틴맨 posted   2016-06-24(조회 7589)
때는 1972년 무렵. 당시 미국엔 숱한 록 밴드와 흥미로운 장르의 출현으로, 대중 음악계 전반에 활력이 넘치고 있었다.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뮤지션이 등장할 시기였다. 당연히 이런 음악을 좋아하는 청년 한 명은 집에 보스 901 스피커에 매킨토시 앰프를 걸고, 듀얼 턴테이블로 신보 사는 데에 몰두했다. 그는 음악과 오디오 모두 사랑하는 초보 비즈니스 맨 존 맥도널드(John McDonald)다. 틈만 나면 히스키트를 사다가 조립한 틴에이저 시절을 갖고 있는 사람이다. 그러나 우연히 전문적으로 오디오 제조를 할 수 있는 애호가 한 명을 만난다. 그의 이름은 리차드 스미스(Richard Smith). 둘은 어떻게 하면 재생되는 음악을 원음에 가깝게…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