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VENT 뉴스/이벤트

  • CABLE
  •  
SUPER 등급으로 격이 달라진 알루미나타의 진화, JPS LABS Super Aluminata 정식 수입 발표
by 틴맨 posted   16-03-03 10:21(조회 26,200)

jps cables_news_02.jpg


하이엔드 케이블의 대명사인 알루미나타로 유명한 미국의 하이엔드 케이블 업체 JPS LABS가 새롭게 한국 시장을 두드린다.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수입 업체인 (주)디자인앤오디오(대표: 이상윤)은 2016년 3월 1일자로 JPS LABS 케이블의 한국내 수입 판매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수입 판매 업무를 시작했다.

지난 1990년, 조 스쿠빈스키(Joe Skubinski)가 설립한 JPS Labs는 미국 뉴욕주 버팔로에 본거지를 둔 하이엔드 케이블 업체이다. 조 스쿠빈스키는 약 25년 경력의 RF 회로 및 시스템 설계 엔지니어로 최적의 오디오와 비디오 신호 재생에 상당한 노하우를 쌓은 뒤, 이러한 노하우를 직접 제품화 하기 위해 JPS Labs를 설립했다.


jps cables_news_01.jpg


JPS Labs는 기존의 케이블 업체들과는 달리, 직접 소재 개발까지 시도하여 자체 개발 특허 소재인 알루밀로이(Alumiloy)라는 금속 소재를 만들어 자사의 고급 케이블에 사용해왔다. 또한 알루미늄 입자 소재로 차폐 처리를 하는 PAS(Particle Aluminum Shield)기법을 비롯한 다양한 케이블 제작 기술을 개발, 독자적인 구조의 케이블들을 탄생시켜왔다. 특히 모든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인 알루미나타(Aluminata)는 고가의 케이블임에도 JPS Labs의 베스트셀러이자 최대 성공작으로 불리우고 있다.

지난 2014년, JPS Labs는 플래그십 모델인 알루미나타 시리즈에 대대적인 기술적 업그레이드를 위한 프로젝트를 2년 만에 완성, 새로운 초하이엔드 플래그십으로 수퍼 알루미나타(Super Aluminata)를 내놓으며 다시 한번 알루미나타 시리즈의 진화를 보여주었다.

jps cables_news_03.jpg

▲ JPS LABS SUPER ALUMINATA XLR 케이블


JPS Labs의 새로운 수입원인 (주)디자인앤오디오에서는 초하이엔드 플래그십인 신제품, 수퍼 알루미나타를 시작으로 같은 해에 발표된 새로운 미들 클래스 시리즈인 수퍼컨덕터V(Superconductor V) 등, 다양한 JPS Labs의 새로운 제품들을 국내에 소개할 계획이다.

jps cables_news_04.jpg

▲ JPS LABS THE SUPERCONDUCTOR V RCA 케이블


새로운 JPS Labs의 케이블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수입원인 (주)디자인앤오디오에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주)디자인앤오디오 02-540-7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