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VENT 뉴스/이벤트

  • SPEAKER
  •  
하이엔드 스피커, 매지코(Magico). 새롭게 한국 내 수입 시작.
by 틴맨 posted   15-11-02 13:19(조회 18,254)

magico_news_01.jpg


2015년 11월 2일, 서울 - 미국이 낳은 세계적 하이엔드 스피커의 새로운 기준점, 매지코가 새로운 한국 내 수입원과 계약을 맺고 정식적인 국내 배급, 판매를 시작한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디스트리뷰션을 담당하고 있는 (주)디자인앤오디오(대표, 이상윤)는 11월 2일자로 미국의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 매지코(MAGICO)와 한국 내 수입, 판매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수입 판매 업무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magico_news_03.jpg



2005년 CES에서 최초 등장한 매지코는 산업디자이너이자 스피커 설계 엔지니어인 애론 울프가 설립한 하이엔드 스피커 전문 브랜드이다. 당시로서는 파격적인 가격이었던 2,000만원 대의 북쉘프 스피커, Mini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공식적인 데뷔를 한 바 있다. 이후 V 시리즈와 Model 6 등 억대를 호령하는 가격과 수 천만원 대의 초하이엔드 스피커들을 연이어 발표하며 세계 하이엔드 스피커의 중심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magico_news_02.jpg

▲ 매지코(MAGICO) CEO인 애론 울프


특히, 2012년 발표한 Q5으로 시작된 Q 시리즈는 세계 하이엔드 스피커의 새로운 표준으로 불리우며 하이엔드 스피커의 기준을 바꿔놓았다. 나노튜브-텍 드라이버와 베릴륨 트위터 그리고 100% 알루미늄으로 절삭 가공된 인클로저와 브레이싱 등, 유닛을 제외하고는 알루미늄 이외의 소재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신개념의 스피커 설계 기술로 하이엔드 스피커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플래그십인 Q7은 2억원 대의 초고가 스피커임에도 세계적인 판매고를 자랑하며 초하이엔드 스피커 시장의 전성기를 열어낸 주인공이기도 하다. 


magico_news_04.jpg

▲ Q7mkⅡ


대중적인 오디오파일들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S 시리즈가 2013년부터 세계적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며 하이엔드 시장의 모든 가격대, 모든 종류의 스피커들을 공략하는 놀라운 제품 설계와 개발 능력을 끊임없이 보여주고 있다. 

magico_news_05.jpg

▲ S7


magico_news_06.jpg
▲ 좌로부터 S1, S3, S5



새롭게 국내 수입, 판매를 맡게 된 (주)디자인앤오디오의 이상윤 대표는 그 동안 침체된 국내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에 새로운 발화점되어 시장이 보다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매지코에 대한 적극적이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생각임을 밝혔다.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과 달리 국내에서 다소 부진했던 매지코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에 대한 홍보, 판매에 대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도입, 여러 오디오파일들이 직접 매지코 스피커를 듣고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 매지코 브랜드의 가치를 제대로 확립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새로 수입되는 매지코 스피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입원인 (주)디자인앤오디오에 문의하면 상세한 설명을 안내받을 수 있다. 

수입원 : (주)디자인앤오디오 02-540-7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