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VENT 뉴스/이벤트

  • SHOW
  •  
DTS가 만든 리얼 디지털 시네마 프로세서 Datasat RS20i 시연회
by 틴맨 posted   14-04-09 11:26(조회 5,073)

   http://www.tinman.co.kr/board/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861 [684]
datasat.jpg

DTS가 만든 리얼 디지털 시네마 프로세서

DATASAT RS20i
A/V Processor

DTS는 잊어라, 이제는 DATASAT이다.

디지털 시네마 서라운드의 대명사인 DTS는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 음질의 디지털 서라운드 포맷입니다. 하지만 이제 극장에서 더 이상 DTS는 볼 수 없습니다. 지난 2012년부터 DTS의 모든 로고들은 사라졌고, DTS라는 이름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DTS라는 회사가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대신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된 것이 바로 새롭게 소개하는 최신 디지털 시네마 서라운드 업체 DATASAT입니다.

오리지널 DTS 팀이 완성한 럭셔리 홈시네마, RS20i
DATASAT은 영국의 첨단 위성 통신망을 보유한 보안 위성 통신 서비스 업체입니다. 지난 2008년 DTS가 시네마 부문과 홈시어터 부문으로 분리, 독립된 이후 시네마 부문을 인수한 업체가 바로 DATASAT입니다. 이후 3년여에 걸친 회사 시스템 정비를 마치고 지난 2012년부터 DTS라는 간판을 내리고 DATASAT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포맷으로 전 세계 극장에서 새로운 서비스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디지털 시네마 서라운드 시스템에 사용되는 극장용 프로페셔널 DATASAT 오디오 프로세서를 초하이엔드 홈시네마 프로세서로 새롭게 설계한 것이 바로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RS20i 레퍼런스 AV 프로세서입니다.

과거 DTS의 극장용 디지털 시네마 서라운드 프로세서인 AP24를 하이엔드 홈시네마로 완전히 재구성한 RS20i는 기존의 홈시네마 프로세서나 리시버와 달리, 세계 최초로 DTS를 탄생시키고 최초의 DTS 프로세서를 개발했던 바로 그 오리지널 DTS 엔지니어들이 설계한 첨단 하이엔드 프로세서입니다.

차세대 3D 서라운드, AURO3D
RS20i는 돌비 TrueHD와 DTS-HD 같은 현존하는 모든 디지털 서라운드 포맷의 디코딩을 기본 지원할 뿐만 아니라 바코와 DATASAT이 함께 팀을 이뤄 내놓은 DCI(Digital Cinema Initiative)의 기본 포맷인 AURO 13.1 채널 서라운드까지 지원합니다. 돌비와 DTS의 서라운드가 2차원적인 멀티 채널의 개념인 것과 달리, DATASAT의 AURO 3D는 서라운드 채널들을 3차원적으로 배치, 진정한 3D 서라운드를 구현하였습니다. DATASAT의 RS20i는 차세대 디지털 시네마 서라운드인 AURO 3D까지도 내장하여 진정한 세계 최고의 첨단 디지털 시네마 서라운드를 여러분의 가정 극장으로 옮겨 드립니다.

최신 포맷의 디코딩 기능들 이 외에도 RS20i는 세계적인 룸 코렉션 및 옵티마이징 기능으로 알려진 스웨덴의 Dirac Live 프로그램을 내장, 가장 이상적인 음향 환경의 리스닝 룸을 만들어 드립니다.

이런 기술적, 기능적 특징들이 가득한 DATASAT의 첨단 홈시네마 프로세서의 위력을 직접 여러분의 눈과 귀로 직접 느껴보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지금까지의 오디오 업체들이 만든 홈시네마 프로세서나 리시버가 아닌, 오리지널 포맷 업체가 만든 프로페셔널 프로세서로 극장의 디지털 시네마 서라운드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차세대 서라운드 프로세싱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귀중한 자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일시 : 2014년 4월 17일 목요일 저녁 7시
장소 : 용산 전자랜드 빅오디오(Big Audio) 시연실
신청 : 틴맨 공지사항 댓글 및 빅오디오 전화신청 (02-703-7989)


시연회 신청 바로가기


event_14040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