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VENT 뉴스/이벤트

  • SHOW
  •  
Avalon Compas Diamond 시연회 안내
by 틴맨 posted   14-03-10 11:47(조회 4,625)

   http://www.tinman.co.kr/board/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788 [511]
news1.jpg
 
에이돌론의 화려한 변신
AVALON COMPAS DIAMOND
 
1998년, 에이돌론의 등장한 아발론 사운드의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하이엔드 사운드의 정점이자 조각품과 같은 쥬얼리 스타일의 인클로저로 각인된 아발론의 이미지는 에이돌론과 함께 현대 하이엔드 사운드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냈습니다. 이후 15년 동안 에이돌론은 한층 진화된 에이돌론 다이아몬드, 에이돌론의 사운드를 보다 쉽게 풀어낸 오퍼스 그리고 세라믹으로 완결된 오퍼스 세라믹. 그리고 그 뒤를 잇는 에이돌론 비전까지.

에이돌론은 15년 동안 아발론의 중심축을 이루는 강력한 모델이자 아발론의 이미지 그 자체였습니다. 이제 그 15년 역사를 새롭게 바꾸는 아발론의 출발점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콤파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콤파스는 15년 동안 아발론의 시리즈를 이끌어왔던 에이돌론을 대체하는 새로운 아발론의 대표 스피커로 트랜센던트, 인드라 같은 중급 라인업과 타임, 아이시스와 같은 하이클래스 라인업의 중심을 잡는 아발론 기술력의 집결체입니다.

이미 아발론은 지난 2008년 발표된 아이시스를 통해 사운드 퍼포먼스의 방향을 과거와 미래라는 두가지 갈래로 나누었습니다. 아이시스에 얻어낸 새로운 드라이버 및 네트워크 설계 그리고 새롭게 다듬어낸 인클로저까지 아발론 사운드의 미래를 열어주었습니다. 콤파스는 아이시스에서 얻어낸 각종 신기술을 바탕으로, 가장 최신예 드라이버들로 설계된 아발론 사운드의 최전선에 해당되는 핵심 모델입니다.
 
콤파스에는 미드레인지에서 우퍼에 이르는 드라이버들을 모두 독일 아큐톤의 최고급 최신예 세라믹 드라이버인 BCC(Black Coated Ceramic) 드라이버들로 완전히 새로 설계하였으며, 트위터 또한 아큐톤의 신형 세라믹 트위터와 뉴 다이아몬드 트위터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아발론 스피커에서 사용되지 않은 새로운 드라이버들의 동작 특성에 맞춰 캐비닛 상부의 각도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기존 아발론 스피커들 및 에이돌론과는 미묘하지만 확연하게 달라진 디자인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아발론의 수입원인 (주)디자인앤오디오에서는 아발론의 최신예 스피커인 콤파스의 발표에 맞춰 콤파스 모델 중 콤파스 다이아몬드의 첫 국내 론칭 시연회를 개최합니다. 초광대역의 사운드 스테이지와 세라믹 드라이버들이 만들어낸 하이스피드의 세련된 해상력과 투명도 그리고 어디에서 들어도 무너지지 않는 훌륭한 음상 정위 등 아발론의 강력한 사운드 퍼포먼스를 직접 눈으로(!) 체험하실 수 있는 뜻깊은 기회입니다. 특별히 이번 시연회는 새로운 사운드 스페이스로 설계된 용산 전자랜드 빅오디오 시청실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정확하고 깨끗한 어쿠스틱 환경으로 설계된 고급 리스닝 환경에서 아발론의 21세기 사운드 철학이 무엇인지를 만끽하시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아발론 콤파스에 관심이 있으신 오디오파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일시 : 2014년 3월 20일 목요일 저녁 7시
장소 : 용산 전자랜드 빅오디오(Big Audio) 시연실
신청 : 틴맨 공지사항 댓글 및 빅오디오 전화신청 (02-703-7989)
 
 
 
01.jpg